1.png

 

 

 

 

경남 김해 주촌면 선지리 일원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15㎡ 총 992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442가구 △84㎡B 155가구 △99㎡A 147가구 △99㎡B 28가구 △115㎡A 219가구 △115㎡B 1가구 등이다.

 

사업장이 위치한 주촌선천지구는 주촌면 선지리·천곡리 일대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으로, 향후 총 1만3000여 세대 규모 주거타운이 형성된다. 지구 내에는 아파트 단지 4곳을 비롯해 단독주택, 상업시설, 학교, 공원 등이 조성돼 있으며, 향후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각 1곳씩 마련될 계획이다.

 

무계와 삼계를 잇는 58번 국도와 부전~마산 복선철 등이 개통 예정이어서 미래가치도 높다는 평가다. 특히 최근 코스트코 김해점이 문을 열면서 유동인구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은 앞쪽으론 조만강이 흐르고, 뒤쪽에는 경운산이 위치해 배산임수 입지를 갖춰 지역 내에서도 명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또한 평균 분양가는 3.3㎡당 1416만 원(발코니 확장·유상옵션 제외)으로, 주변 시세와 비교해 합리적이어서 가격 경쟁력이 우수한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단지에는 4베이 판상형, 맞춤형 플랫폼 C2 하우스(가변형 벽체), 대형 현관팬트리, 확장형 안방, 원스톱 세탁존 등 특화설계는 물론, 환기연동 저소음 렌지 후드인 '디 사일런트 후드',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이 적용되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조경 브랜드인 '드포엠파크' 등을 도입해 입주민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그린카페, 라운지 카페, 개인오피스, 건식사우나, 피트니스, GX룸,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어린이집,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 스터디룸 등이 마련된다.

 

DL이앤씨 측은 "주촌은 향후 김해를 대표할 중심지로 떠오르며 일대 부동산 시장을 리드할 것"이라며 "e편한세상만의 각종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것은 물론, 가격까지 합리적이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등록 고객등록